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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울패스
사업자 인증

공인인증서를 대체하여 서울시 행정업무에서 사용할 수 있는
사업자 인증 및 전자서명 서비스

공지사항

서울패스 사업자 인증서 발급절차

서울패스 사업자 인증서 발급을 통해 위ㆍ변조 방지, 부인방지 등 전자서명이 필요한 전자계약, 본인인증이 필요한 로그인 서비스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01.인증서 발급신청

    사업자 및 신청자 정보를 등록합니다.

  • 02.사업자 증빙서류 첨부

    사업자의 자격을 확인할 수 있는 공문 또는 사업자등록증 등을 첨부합니다.

  • 03.신청자 본인 여부 확인

    서울패스 개인 웹 인증을 통해 본인임을 확인합니다.

  • 04.신청완료 및 심사

    접수된 신청정보를 서울시 담당자가 확인을 합니다.

  • 05.사업자 인증서 발급

    심사가 완료된 신청자는 서울시민카드 App에서 사업자용 인증서를 발급합니다.

  • 06.인증 사용자 관리

    사업자 인증서가 필요한 사용자를 추가 등록하고 본인확인 된 추가 사용자는 서울시민카드 App에서 사업자용 인증서를 발급합니다.